[외국계 헬스케어사] 재무팀장 채용

채용 개요

  • 근무지역: 서울 강남
  • 고용형태: 정규직
  • 근무조건: 경력
  • 급여: 면접 후 협의
  • 우대사항: 국가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자는 관련서류 제출시 우대

채용분야 및 인원

  • 포지션: 재무팀장
  • 채용인원: 1명

주요업무

  1. Finance Operations:
  • 국내 사무실 내 재무 업무 총괄
  • 지역 사무실 및 외부 서비스 제공업체와 주요 연락 창구 역할
  • 월/년간 재무 보고서 검토 및 본사 제출
  • 장부 기록 및 대차대조표 일정 검토
  • 법인 카드 지불을 포함한 모든 지불 바우처 검토
  • 법인세 및 기타 간접세 반환 검토
  • 현금 흐름 계획 및 예측 관리
  • 기업팀을 위한 예산 작성
  1. Business Support:
  • 현지 비즈니스 팀의 예산 프로세스 지원
  • 비즈니스 팀을 위한 프로젝트 수익 및 비용 작성
  • 내부 목적을 위한 프로젝트 요약 시트 작성
  1. Others:
  • 본사와의 법인 비서 문제에 대한 최신 정보 제공
  • 법적 기업 문서 및 비즈니스 판매 계약과 관련하여 본사와 소통
  • 사무실 일반 관리에 관련된 인사 지원 (오피스 임대 갱신 등)
  • 필요시 본사에 대한 지원 업무 수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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