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sistant Store Planning Manager

채용개요:

  • 근무지역: 서울
  • 직종: 기타
  • 채용분야 및 인원: Assistant Store Planning Manager

근무조건:

  • 고용형태: 정규직
  • 경력여부: 경력 (최소 5년 이상)

주요업무:

1. 프로젝트 관리 지원:

  • 프로젝트 런칭 패키지 작성 및 설계 시작을 위한 모든 문서 수집
  • 예산 추정 준비
  • 정보 수집 및 본사에 전달하여 각 매장의 디자인 완료 보장

2. 내부 협업 및 협조:

  • 내부 부서와의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프로젝트 완료까지 책임의 연속성 보장
  • 필요시 랜드로드(또는 백화점)에 디자인 제출

3. 입찰 프로세스 지원:

  • 입찰 프로세스 보조 (컨설턴트, 건설업자, MW 등)
  • 시공도면 및 가게 도면 검토하여 개념부터 규정까지의 일관성 및 준수 확인

4. 현장 모니터링 및 보고:

  • 현지 컨설턴트 및 주기적인 현장 방문을 통해 건설 현황 업데이트 및 본사에 보고
  • 매장 개방 전까지의 모든 운영 조정 및 지원

5. 재고 및 매장 유지보수 관리:

  • 재고 관리
  • 매장 유지보수 관리 및 매장 운영 개선을 위한 정보 전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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