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and Manager

채용 개요
  • 근무지역: 서울 강남
  • 채용분야: 브랜드 매니저
  • 채용인원: 1명
  • 채용형태: 정규직
  • 채용단계: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전형
  • 모집마감일: 채용시까지
  • 고용형태: 경력
주요 업무

1. 판매 관리

  • 주간 및 월간 판매 분석 및 브랜드 매니저에게 보고
  • 목표 달성과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상업적 업무 계획 개발
  • 매장 관리자 및 면세점 운영자와 판매 관련 문제에 대한 의사소통
  • 브랜드 본사/해외 본사에 월간 보고서 작성
  • 시장 상황 및 경쟁사 활동 밀착 모니터링
  • 재고 관리 (오래된 제품, 과잉 재고 등) 및 적절한 조치 계획 수립

2. 인력 및 매장 관리

  • Beauty Advisors(BAs) 감독 – 각 스태프 역량을 밀착 모니터링 및 코칭
  • 새로운 직원 채용 및/또는 생산적이고 적절한 인력 교체 조정
  • 정기적인 매장 방문 및 인사 관련 문제 처리
  • 목표 설정 및 연간 개별 평가 실시하여 업무 성과 및 개인 발전 계획 논의
  • 교육 계획 및 실행 (교육팀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논의)
  • 우수하고 일관된 서비스 품질(QoS) 유지
  • 매장 운영을 위한 관련 업무 관리

3. 수요 예측 및 주문

  • 예측 정확도와 자원 할당을 고려한 수요 관리 아이디어 구상
  • 예측 및 월간 주문 관리, 신제품 출시 계획 (제품, 시범, POSM 등 포함)
  • 마케팅 담당자와 긴밀한 의사소통을 통한 적절한 주문 및 예측 보장
  •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미리 주식 공급을 위한 AP/HQ에 업데이트

4. 기타

  • 운영 문제 및 브랜드와 운영자와의 협상 및 협의
  • HQ/AP와의 비정기 회의
  • 브랜드 매니저를 다양한 문제/업무에 지원
자격 조건

학력

  • 학사 학위 소지

경력

  • 최소 7년 이상의 소매 경험
  • 관련 여행 소매, 화장품 업계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

지식

  • 소매 관리 및 기획에 대한 강력한 지식
  • 화장품 및 향수 소매 환경에 대한 폭넓은 지식 (향수 우대)

기술

  • 브랜드 운영을 위한 책임감과 리더십
  • 복수의 업무를 동시에 처리할 능력
  • 우수한 조직 및 시간 관리 능력
  • 문제 해결 및 프로세스 관리 능력
  • 강력한 의사소통 능력
  • 인력 관리 능력
  • 영어 언어 능통 (구두 및 서면)

태도

  • 기업가적 사고와 강한 책임감
  • 결과 중심 및 실행 중심
  • 세부 사항과 정확성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능력
  • 유연하고 개방적인 사고
  • 전략적 사고, 자기 주도적이고 조직화된 능력
공통 우대사항
컨텐츠를 모두 읽으시려면 구독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.
로그인 회원가입 구독권 구매하기

1 thought on “Brand Manager”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Shopping Cart
Translate 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