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ffice Management Specialist

[채용개요]

  • 근무지역: 서울
  • 고용형태: 정규직
  • 경력여부: 경력

[근무조건]

  • 채용수준: 대리, 과장, 5년 이상 경력
  • 급여: 면접 후 협의
  • 언어 요건: 영어 필수
  • 학력: 학사 학위 소지자

[채용분야 및 인원]

  • Office Management Specialist

[주요업무]
1. 시설관리

  • 사무실 운영 및 절차 조직화
  • 시설 관리 (작업 공간, 주차장, 회의 용량 관리)
  • ‘Connected Work Place’ 표준 유지
  • 시설 공급업체 및 계약업체와의 일상 운영 관리

2. 환경 보건 및 안전 관리

  • 현지 환경 보건 및 안전 규정 준수
  • 환경 보건 및 안전 프로그램 통합 지원
  • 직원 교육 및 인식 증진 책임
  • 기술 시스템 및 안전 통제 시스템 확인 및 추적

3. 사무실 관리

  • 신입 고용 지원 및 사무실 조직
  • 적절한 사무 용품 관리
  • 사무실 관리 활동 조정
  • 지역 혜택 실행 지원

4. 국가 총괄 지원

  • CGM(Korea Country General Manager)의 여행 및 일정 지원
  • 회의, 교육 및 워크샵의 로지스틱 배치 지원
  • 기밀성 유지 및 동료에게 소유권 정보에 대한 안내 제공

5. 판매 및 마케팅 관리 지원

  • 판매 성과 추적을 위한 보고서 생성
  • 판매 관리의 의사 결정에 도움이 되는 데이터 및 분석 제공

6. 이벤트 관리

  • 내부 이벤트 계획 지원 (타운홀, 킥오프 미팅, 국가 규모 이벤트 등)
  • 지역 이벤트 지원 (교육, 고객을 위한 현장 교육 등)
  • 월간, 분기별 및 연간 판매 보고서 준비 지원

7. 사회 참여

  • 사회 참여 이벤트 계획 지원 (CSR 활동, Caring Week, Season of Giving 등)

8. 기타

  • 사무 서비스 지표 설정, 문서 개발 및 절차 관리
  • 적용 가능한 규정 및 회사 정책 준수
  • 직원 참여 프로그램 협력 및 참여
  • 부동산 및 시설 관련 비용 코드에 대한 재정 계획 및 성과 책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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