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lling Partner Support Associate (1-year)

채용 개요:

  • 직종: 일반사무직 / 고객지원 / 이커머스
  • 고용 형태: 1년 정규직 (Full-time 전환 가능성 있음)
  • 채용수: 미정
  • 급여: 면접 후 협의

근무 조건:

  • 언어 요구사항: 영어 및 한국어 능통
  • 기술 요구사항: 컴퓨터 및 인터넷 관련 기술 능숙 필수. MS Office Excel, Internet Explorer 또는 Mozilla Firefox에 대한 스킬 우대.
  • 업무 관련 경험 미필, 신입 또는 2년 이내 경력자 환영.
  • 이커머스 및 소매 업무 분야에서의 비즈니스 지각이 유리.
  • 프로세스 개선 의식 및 경험 우대.
  • 적극적이고 강한 자기 동기가 필요.
  • 우수한 우선순위 설정 및 시간 관리 능력, 유연성 필수.
  • 변화에 대한 유연성 및 유연한 대처 능력 필요.
  •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대한 긴급성 및 적응성을 갖추어야 함.
  • 효과적인 의사소통, 침착함 및 전문적인 태도 필요.
  • 품질, 생산성, 첫 번째 연락 해결률 및 출석과 같은 성과 지표를 유지해야 함.
컨텐츠를 모두 읽으시려면 구독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.
로그인 회원가입 구독권 구매하기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Shopping Cart
Translate 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