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chnical Support Specialist, Digital and Technology

채용 개요

  • 근무지역: 서울 강남
  • 직종: 기술지원

근무 조건

  • 고용 형태: 정규직
  • 경력 여부: 경력
  • 채용 수준: 사원(5년 이내) / 대리, 과장(5년 이상)
  • 급여: 면접 후 협의
  • 마감일: 채용 시까지

채용 분야 및 인원

  • 직무: Technical Support Specialist, Digital and Technology
  • 인원: 1명

주요 업무

  • APAC 지역의 제조 시설 및 사무실에서 행정 및 기술적인 엔드 유저 지원 제공
  • 이메일, 전화 및 개인적인 지원을 통한 24/7 기술 지원 제공
  • 네트워크 및 서버 지원을 포함한 백엔드 인프라 지원의 기본 이해, 문제 해결 경험 및 지식
  • JIRA 티켓 시스템에 로그인된 사건 및 문제 티켓 해결
  • PMXpert, Solidworks, Minitab, Tradenet 등과 같은 3rd 파티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 제공
  • 지역 프로젝트 관리 및 실행 경험
  • 주어진 프로젝트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업
  • D&T 및 기타 글로벌 및 지역 팀과 협력하여 비즈니스 운영 및 엔드 유저에게 고시스템 가용성을 제공

자격 조건

  • 학사 학위: 컴퓨터 과학, 컴퓨터 공학 또는 관련 분야에서 학사 학위
  • 최소 5년 이상의 관련 분야 경험
  • IT 인증 (MCSE, CCNA 및 ITIL) 소지

우대 사항

  • LAN/WAN 및 서버 인프라에 대한 기본 지식 및 이해
  • LAN/WAN 및 서버 인프라 관련 문제 지원 경험
  • Windows 7&10, MS Office 스위트, Live Meeting, Zscaler 등을 포함한 엔드 유저 클라이언트 컴퓨팅 지원에 대한 숙련도
  • IT 보안에 대한 기본 지식 필요
  • 서버 룸 관리 및 지원에 대한 중간 수준의 경험
  • ITIL 방법론 사용 경험
  • SAP 시스템에 대한 지식 우대
  • 회사의 안전 및 품질 정책을 모든 시점에서 준수할 수 있는 능력
  • 업무에 대한 책임감, 자기 주도성 및 적극적인 태도
  • 좋은 커뮤니케이션 스킬
  • 팀 플레이어

응시 자격

컨텐츠를 모두 읽으시려면 구독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.
로그인 회원가입 구독권 구매하기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Shopping Cart
Translate »